|
|
Day Made.
하루를 만드는 하루
—
무엇을 먹고 어떤 걸 마셨는지, 그날은 어떤 하루였는지, 차곡차곡 쌓고 틈틈이 확인해 보세요.
우선 식사를 하기 전 음식 사진을 찍어놓는 게 좋아요. 즐거운 식사 시간을 마치고 나면 +버튼을 눌러 식사를 기록합니다.
음식 사진과 식사 종류, 식사 만족도, 칼로리나 간단한 메모를 함께 기록할 수 있어요. 원하는 항목만 골라서 기록해도 괜찮아요.
하루 물 섭취량은 2리터 정도라고 해요. 물을 한 잔씩 마실 때마다 기록해봅시다. 하루 목표량을 늘리거나 줄일 수도 있습니다. 기록하고 나면 하루 목표의 얼마나 달성했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.
하루의 기록이 캘린더에도 표시돼요. 주간/월별로 얼마나 기록했는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요. 캘린더에 하나씩 표시되는 기록들을 보며 꾸준했던 자신에게 뿌듯함을 느낄 수 있어요.
기록을 하는 것, 그 자체만으로도 의미가 있어요. 지난날이 과했는지 부실했는지 틈틈이 확인해보며 오늘을 다짐해봐요. 지난날의 다짐이 생각한 것과는 다르게 조금 흔들렸다 하더라도, 지금부터 다시 균형을 맞추면 될 뿐이에요.
홈화면 상단에 간단한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. 당신의 다짐이나 평소 생각 등, 리마인드가 될 수 있을만한 문장을 적으면 좋을 거 같아요.
Day Made는 당신이 생각한 하루를 만들어 가는데 도움을 드리고 싶어요. Day Made 사용 중 개선사항이나 추가 기능등의 의견이 있으면 'feedback.plum@gmail.com'으로 보내주세요. 언제든지 환영합니다.
|